본문 바로가기

깨어나는꿈[18가지해몽모음] 자격증 시험에 불합격을 확인하고 중간에 깨어나는꿈

꿈해몽 비법 정리하고 있습니다. 깨어나는 꿈, 자격증 시험에 불합격을 확인하고 중간에 깨어나는꿈 관련꿈 해몽모음입니다. 

이런 꿈해몽은 특히 불합격을 확인하고 집에 오는 길에 일어나는 해몽 :: 실제로 시험을 잘 봐서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합니다.... 의미로 해몽되는데요,  유사 꿈 18가지 상황별 디테일 해몽 보시겠습니다.

꿈내용은 우리의 상태나 감정, 생각의 변화를 파악하는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그것들이 우리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도 이해할 수 있게 해줍니다. 

 

 목차 보시면 빠르게 내용보실수 있어요.

 

 

깨어나는 꿈 해몽 모음

자격증 시험에 불합격을 확인하고 중간에 깨어나는꿈 [바로가기]

 

__

깨어나는 꿈 중, 자격증 시험에 불합격을 확인하고 중간에 깨어나는꿈

불합격을 확인하고 집에 오는 길에 일어나는 해몽 :: 실제로 시험을 잘 봐서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하다.

 

◇  소변을 보기 위해 화장실에 들어갔다가 잠에서 깨는꿈

소변을 보기 위해 화장실에 들어갔다가 깨어난 꿈은 관련된 일에 관여하지만 내 소원이 뜻대로 될지는 암시하지 않다.

 

◇  소변을 보기 위해 화장실에 들어가 잠에서 깨는꿈

내가 참여한 일에 관여하는 것만으로 소원이 이루어질지 여부는 암시되지 않다.

 

◇  엄마가 아이의 이름을 부르는 소리에 깜짝 놀라 깨어나는꿈

엄마가 아이의 이름을 부르는 소리에 깜짝 놀라 깨어나는 꿈 중, 해몽 :: 멀리 해외에 있는 아이가 위험한 상황에 놓으려고 할 때 예지하는 꿈 어떤 일이든 조심하는 것이 현명하다.은 어떤 의미일까요?

 

◇  사람이 자신을 공격하려고 할 때 깨어나는꿈

친한 사람이나 지인이 본인을 공격하려는 순간 잠에서 깨면 실제로 신체적인 상처를 입거나 맞을 수도 있다.나 단순히 건강상의 균형을 잃거나 감기에 시달리는 정도로 나타날 수도 있다. 내가 맞서 공격해서 다른 사람을 굴복시키거나 쫓아내야 내게 다가온 병, 안 좋은 일이 물러난다.

 

◇  만두를 맛있게 먹고 잠에서 깨는꿈

많은 사람들로부터 욕, 루머로부터 벗어나 걱정의 걱정이 없어진다는 것이다. 떡은 재물을 상징하다.

 

◇  황금마차를 탄 왕이 본인을 알아보고 놀라는 것을 보고 깨어나는꿈

황금마차를 탄 왕이 본인을 알아보고 놀라는 것을 보고 깨어나는 해몽 :: 본인을 도와주는 친구나 동료, 동향인이 나타날 조짐이다. 그 사람의 도움으로 장차 부귀를 누리게 된다.

 

◇  물고기를 잡을 준비만 하고 잠에서 깨는꿈

결과를 알 수 없는 계획만 바쁘게 세울 조짐이다.

 

◇  내가 일부러 거울 깨는꿈

새로운 신분, 신뢰, 협력자가 생겨난다.

 

◇  유리잔을 깨는꿈

가족, 친척과 관련 손실, 트러블이 생겨 친척 가족이 분주해지는 골치 아픈 일이 일어나고 남성은 여성에 의해 어려운 장애가 발생하게 된다.

 

◇  용과 싸우는 꿈을 꾸고 깨어나는꿈

나에게 힘든 과제를 진행하는 데 많은 노력이 필요하고 어려움을 암시한 것이며, 정치인의 경우 정권나 당권투쟁이 치열해지고 어려운 상황을 겪게 된다.

 

◇  만두를 맛있게 먹고 잠에서 깨는꿈

많은 사람들로부터 욕, 루머에서 벗어나 걱정거리가 없어진다.

 

◇  시험에 떨어져서 집에 오는 길에 일어나는꿈

꿈과 반대의 성적이 나 오는꿈

 

◇  새로 산 그릇을 깨는꿈

가족에게 나쁜 일이 생기거나 부부간의 갈등이 생기기도 하는꿈

소변을 보기 위해 화장실에 들어가 잠에서 깨는꿈

내가 참여한 일에 관여하는 것만으로 소원이 이루어질지 여부는 암시되지 않다.

 

◇  가정부가 접시를 깨는꿈

가정부가 접시를 깨는 꿈: 이꿈을 가정부가 꾸면 남편에게 꾸중을 듣거나 집에서 가출을 하다.나 실제로 접시를 깨게 된다.

 

◇  저승으로 가는 길에 잠에서 깨는꿈

완제하지 못한 저승사자의 빚을 선업과 사회봉사로 갚으라는 천명이다.

 

◇  똥이 마린인데 장소가 없어서 헤맸어요.잠에서 깨는꿈

계속 장애나 방해물이 나타나고 일의 진전이 없어 지연되는꿈

 

해몽은 우리의 개인적인 미래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정리해드린 해몽 정보는 깨어나는꿈[18가지해몽모음] 자격증 시험에 불합격을 확인하고 중간에 깨어나는꿈 입니다.  꿈해몽 찾으셨던분께 도움이 되셨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