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의꿈[9가지해몽모음] 똥을 누고도 항문에서 피가 나는꿈

자~  피의 꿈, 똥을 누고도 항문에서 피가 나는꿈 필요한 꿈해몽정리 하였습니다. 

이런 꿈해몽은 특히 사업상 제품의 투매나 거래상의 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의미로 해몽되는데요,  유사 꿈 9가지 상황별 디테일 해몽 보시겠습니다.

꿈 해몽은 문제를 해결하는데 중요한 단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를 무시하면 문제 해결을 위한 중요한 정보를 놓치게 됩니다. 

 

글을 보실때 팁, 목차 활용하시면 빠르게 내용보실수 있어요.

 

 

피의 꿈 해몽 모음

똥을 누고도 항문에서 피가 나는꿈 상황별 모음

 

__

피의 꿈, 꿈에 똥을 누고도 항문에서 피가 나는꿈

사업상 제품의 투매나 거래상의 손실을 입을 수 있다.

 

◇  친구와 싸우다가 코가 터져 피가 나는꿈

어떤 일을 하다가 우연히 횡재를 만나 운이 좋았다.

 

◇  꿈에서 누군가 칼로 찔렀으나 피가 나지 않았다.

자기 일을 해내니 어느새 마음이 편치 않다

 

◇  발바닥 물감, 남의 피 묻은꿈

자신의 일이나 사업은 다른 사람이 계약하다.

 

◇  작은 벌레를 죽이고 흐르는 피가 시냇물 같은꿈

이는 추진 중인 작은 일에 막대한 돈이 생기거나 정신사업을 벌여 세상에 영향력을 미치는 것과 관련이 있다.

 

◇  꿈에서 지인의 옷에 더러운 피가 흥건히 묻어 있는 것을 보았다.

지인이 다친 사고를 보거나 듣습니다.

 

◇  남에게 돌려주는꿈

자기가 원하는 것은 다른 사람이 반드시 들어준다.

 

◇  양지바른 언덕에 작은 꽃이 피는꿈

부모는 시시각각 자녀를 위해 머리를 숙이고 굴복한다.

 

◇  군인이 전쟁 전투에서 부상당하여 피를 흘리는꿈

장사를 해서 많은 돈을 벌어서 부자가 되다. 횡재, 재물, 돈이 다 들어왔다.

 

꿈내용은 인간의 존재론적인 문제나 의식적인 성장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위 포스팅 해드린 해몽 정보는 피의꿈[9가지해몽모음] 똥을 누고도 항문에서 피가 나는꿈 입니다. 위 내용들이 꿈해몽 찾으셨던분께 좋은 내용이 되셨길...